본문 바로가기
딸래미꺼/딸래미 관련 이야기

울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by 한열심 2007. 12. 31.
반응형
워낙은 tv에서 본 장난감 가게에 가려고 했었는데 온 집안 식구들이 감기를 앓았습니다. 특히 저는 거의 실신 상태.. ㅡ.ㅡ
명현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거의 옥션에서 사고 있어서 이번에도 옥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명현이 유모차건 뭐건 자꾸만 밀고 다니는 걸 좋아해서 장만한겁니다.
뽀로로 쇼핑카트로 살까하다가 가격대비 이게 과일이라던가 들어있는게 더 많은 것 같아 이걸로 샀네요
가격은 배송비 2500원까지 해서 14900원에 샀습니다. 마트에서는 대략 17000원 정도 하는 것 같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렇게 때었다 붙였다 할 수있는 모형들이 많은 것 같아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우리 아기만한 곰인형입니다.
이것 역시 옥션에서 샀구요. 배송비까지 17500원에 샀습니다.
사실 다른 곰인형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는데요.
받아서 봤더니 병난 곰인형 마냥 털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어의가 없었습니다.
근데 판매자가 반품거부를 해 놓고 옥션에서도 연락이 없네요. 이런...
무튼 그 때 명현이가 큰 인형을 보고 좋아라하고 있는데 제가 바로 반품시켰거든요. 그랬더니 아이가
우는게 안쓰러워 쇼핑카트와 함께 구매한 인형입니다. 요 인형에 뽀뽀하고 안고 아주 좋아라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