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래미꺼/딸래미 관련 이야기

남대문에서 샀어요.

by 한열심 2007. 11. 2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천원입니다. 넘 이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모양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양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이 오천원인지 칠천원인지 헤깔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감은 이렇게 따뜻한... 따뜻한 감인데 면인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따듯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는 만원인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옷들은 보통 만원이상 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 귀엽습니다. 만원주고 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옷이 도톰해서 세워지네요. 그렇다고 뻑뻑한 옷이 아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쟈크 열어 안감 보인거구요.
인터넷에 요런 잠바 많이 있더라구요. 그것도 싸게.. 그래서 살짝 억울할 뻔 했는데요.
이거랑 똑같은 게 있더라구요. 근데 같은건 가격도 똑 같데요. 아무래도 가격 싼거랑 틀리겠죠..
그래야 덜 억울한데.. ㅋ 노란색이라서 입혀 놓은면 넘 귀여워요. 날 살짝 풀린날 입히기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 치마예요. 돌잔치 때 입히려고 산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2만원 주고 샀습니다.
제가 사는 옷 가격에 비해 비싼 편이예요. 그래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돌 전날 아무래도 하얀 치마가 입히고 싶어서 집에서 고민하다 오후 3시에 집에서 출발해 남대문에서
산겁니다. 문닫는다는 노래는 흘러나오는데 맘에 드는 하얀 치마는없고 두리번 두리번 다니다 이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가격 물어 봤더니 2만 5천원이라는 겁니다. 지갑에 2만 6천원 있었는데요.
제가 2만원 넘으면 절대 안산다고 맘먹고 2만원만 인출해 온터라 망설였습니다. 우선 찜 해 놓고
한바퀴를 돌았는데 이치마가 눈에 밟히더라구요. 시간은 4시임박!! 에이 모르겠다 물어보기라도 해보자
하고 가서 2만원에 안될까요? 했더니 약간 삐죽하시며 2만원에 주시더라구요. 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집으면 요래 보드라운 안쪽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리는 이걸로 조절이 가능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툼합니다. 그렇다고 뻑뻑하지 않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치마에 만원짜리 티 받쳐입은 사진입니다. 이뻐요..
요 청치마는 올 이른 봄에 동대문에서 산겁니다. 거기가 신평화시장 1층이네요.
가격은 이것도 만원.. 계획에 없이 산거라 살 때 한참 고민했네요. 충동구매는 거의 안하거든요.
봄 잠바를 사러 나갔다가 눈에 아른거려서 가는 길을 되돌아 와서 샀던 청치마입니다.
이것도 잘 샀다 싶어요.헤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홍 니트에 하얀 스커트 입혔는데 잘 안보이네요. 문화센타 가서 찍은건데요. 예쁘다고 칭찬 마이 들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w-mall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입혀서 갔더니 남자아이인줄 알데요.
이날 여기 위에 노란 잠바를 입혀 갔었는데 그걸 안찍었네요.
저 바지는 일부러 긴걸 샀습니다.
아무래도 업거나 안거나 하면 바지가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발 시려울까봐 일부러 긴걸 샀어요.
저렇게 접어서 입히면 제가 보기엔 멋스럽기도 해서 전 좋아요.
반응형